공유하기

<하루> 특별 GV 시사회

기간 2017.05.31 ~ 2017.06.08

<하루> 김명민x변요한 특별 GV 시사회
살려야 한다 하루를 바꿔서라도 하루(끝나지 않는 지옥) 김명민 변요한 유재명 조은형 신혜선 [감독] 조선호 2017:6:15
끝나지 않는 하루에 갇힌 두 남자! 김명민x변요한 특별 GV 시사회 지금 바로 메가박스 홈페이지와 모바일에서 예매하세요!
제작 (주)라인필름 제공/배급 CGV아트하우스 -내가 조금만 빨리 왔어도 눈을 뜨면 [좌상]하루 [우상]6월 15일 대개봉 -은정아 안돼 -은정아 내 딸이 또 다시 죽는다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이따 사고가 나요 박문여고 사거리에서 12시에 -은정아 -말도 안 돼 끝나지 않는 하루 -당신 뭐야 -당신도 나랑 똑같지 -하루 도는 거 맞죠 지옥 속에 갇힌 두 남자 -나와 -빨리 잡아야 돼요 -시간이 없다고 -은정아 -우리 둘만이 아니야 -그놈도 하루가 돈다고 -3년 전 죽었어야 할 아이가 -지금 죽는 것 뿐이다 -영원히 -지옥 속에서 -살아라 살려야 한다 -왜 우리 둘만 하루가 돌겠냐고 -방법 없어 -그 XX가 죽이는 거야 -무슨 일 있었어 하루를 바꿔서라도 -차라리 나를 죽여 김명민 -비켜 변요한 -은정아 -바꿀 수 있는 건 다 바꿔 볼 거야 -그럼 하루가 바뀔지도 몰라 [우하] 15세 이상 관람가 하루 6월 15일 대개봉
예매하기
예매하기
- 일정: 6월 8일 (목) 20:00 - 장소: 메가박스 코엑스 MX관 - 참석자: 김명민, 변요한, 조선호 감독 * 안내사항 - 영화 종료 후 약 40분 내외의 관객과의 대화가 진행됩니다. - 매진된 경우, 당일 취소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예매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영화정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영화 스틸
전쟁의 성자라 불리는 의사 ‘준영’(김명민)은 딸의 생일 날 약속 장소로 향하던 중, 대형 교통 사고 현장에서 죽어있는 딸 ‘은정’(조은형)을 발견한다. 충격도 잠시, 다시 눈을 떴을 때 그는 딸의 사고 2시간 전으로 돌아가 있다. 어떻게 해서든 그 날의 사고를 막으려 하지만 결과는 바뀌지 않고 매일 딸이 죽는 지옥 같은 하루를 반복하던 어느 날, ‘준영’ 앞에 그처럼 사고로 아내를 잃은 그 날을 반복하고 있다는 남자 ‘민철’(변요한)이 나타난다. “당신 뭐야? 다 똑같은데 왜 당신만 달라?” 이유도 모른 채 끔찍한 사고의 시간 속에 갇힌 두 사람은 힘을 합쳐 하루의 끝을 바꾸기로 하지만 어떻게 해도 죽음은 막지 못한다. 사랑하는 이의 죽음을 매일 눈 앞에서 지켜볼 수 밖에 없어 절망하는 두 사람 앞에 자신이 ‘준영’의 딸을 죽인 범인이라고 말하는 의문의 남자가 나타난다. ‘준영’과 ‘민철’은 이 사고가 단순한 사고가 아니라 다른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깨닫는데…… 살려야 한다! 하루를 바꿔서라도! 두 남자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된다.
6월 15일 대개봉
top
모바일웹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