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위
대한민국 마약 수사의 뒷거래
모든 것은 야당으로부터 시작된다!
누명을 쓰고 교도소에 수감된 이강수(강하늘)는
검사 구관희(유해진)로부터 감형을 조건으로 야당을 제안받는다.
강수는 관희의 야당이 돼 마약 수사를 뒤흔들기 시작하고,
출세에 대한 야심이 가득한 관희는 굵직한 실적을 올려 탄탄대로의 승진을 거듭한다.
한편, 마약수사대 형사 오상재(박해준)는 수사 과정에서 강수의 야당질로 번번이 허탕을 치고,
끈질긴 집념으로 강수와 관희의 관계를 파고든다.
마약판을 설계하는 브로커 강수, 더 높은 곳에 오르려는 관희, 마약 범죄 소탕에 모든 것을 건 상재.
세 사람은 각자 다른 이해관계로 얽히기 시작하는데…관람평
8.7점
-
2위
이것이 최후의 "진격"---!
거인의 위협으로부터 몸을 지키기 위해 거대한 벽을 쌓고 그 안에서 숨을 죽이고 살고 있는 인류.
백 년의 평화는 초대형 거인의 습격으로 파괴됐고, 어머니를 잃은 소년 엘런 예거는
모든 거인을 없앨 것을 맹세하고 거인과 싸우는 조사병단의 일원이 되었다.
글자 그대로 목숨을 건 싸움 속에서 엘런 예거는 자신도 거인이 되는 능력을 손에 넣었고
인류의 승리에 공헌하면서 조금씩 세계의 진실에 가까워지고 있었다. 이윽고 시간이 흘러 벽 밖으로 나간 엘런은
조사병단의 동료들과 갈라섰고 어떤 무시무시한 계획을 실행한다.
수많은 거인을 이끌고, 이 세계의 살아있는 모든 것들을 짓밟는 「땅울림」.
미카사와 아르민을 시작으로 남겨진 자들은 세계를 멸망시키려 하는 엘런을 막기
위해 최후의 싸움에 나선다.관람평
9.6점
-
3위
악을 숭배하는 집단에 의해 혼란에 빠진 도시, 특별한 능력을 가진 어둠의 해결사 ‘거룩한 밤’ 팀 바우(마동석), 샤론(서현), 김군(이다윗)이 악의 무리를 처단하는 오컬트 액션관람평
0점
-
4위
지킬 게 생긴 킬러 VS 잃을 게 없는 킬러
40여 년간 감정 없이 바퀴벌레 같은 인간들을 방역해온 60대 킬러 ‘조각’(이혜영).
‘대모님’이라 불리며 살아있는 전설로 추앙받지만
오랜 시간 몸담은 회사 ‘신성방역’에서도 점차 한물간 취급을 받는다.
한편, 평생 ‘조각’을 쫓은 젊고 혈기 왕성한 킬러 ‘투우’(김성철)는
‘신성방역’의 새로운 일원이 되고 ‘조각’에게서 시선을 떼지 않는다.
스승 ‘류’(김무열)와 지켜야 할 건 만들지 말자고 약속했던 ‘조각’은
예기치 않게 상처를 입은 그날 밤,
자신을 치료해 준 수의사 ‘강선생’(연우진)과 그의 딸에게 남다른 감정을 느낀다.
‘투우’는 그런 낯선 ‘조각’의 모습에 분노가 폭발하는데…
삶의 끝자락에서, 가장 강렬한 대결이 시작된다!관람평
0점

혜택
더보기큐레이션
메가박스 필름소사이어티
#필름소사이어티
자전거 탄 소년
잃어버린 자전거를 되찾고
보육원을 떠나 아빠와 살고 싶은
11살 소년 ‘시릴’
‘사만다’는 아빠로부터 외면당한 ‘시릴’을
주말마다 돌보기로 하고,
‘시릴’은 서서히 마음의 문을 여는데…
“사랑의 페달을 함께 밟아줄 사람이 나타났다”
-
필름소사이어티
곤돌라
조지아의 조용한 산골 마을. 유일한 교통수단인 곤돌라의 새로운 승무원 ‘이바’는 반대편 곤돌라의 승무원 ‘니노’와 자꾸만 눈이 마주친다. 농부와 아이들, 가축과 와인을 실어 나르며 두 사람 사이에 오가던 시선은 장난스러운 몸짓, 체스 한 수, 멜로디 한 조각이 되고 곤돌라가 교차할수록 ‘이바’와 ‘니노’의 관계도 점점 깊어져 가는데…
-
필름소사이어티
크래쉬: 디렉터스컷
“자동차 사고는 생산적인 거야. 성 에너지의 해방이야!” 자동차 사고 이후 ‘제임스’는 같은 사고에서 살아난 ‘헬렌’과 재회한다. 자동차 충돌에서 느껴본 적 없는 성적 자극을 느낀 그는 ‘헬렌’을 통해 같은 쾌락을 느끼는 비밀 집단을 알게 된다. 새롭게 눈 뜬 욕망은 통제 불가능해지고, 점점 격렬해져 결국 죽음의 경계까지 넘나들게 되는데… 파괴를 향한 가속일까? 해방을 향한 질주일까?
-
클래식소사이어티
[오페라] 토스카 @The Met
10년만에 메트로 귀환한 브린 터펠의 스카르피아. 대형 소프라노 리제 다비드센의 토스카 데뷔 무대 노르웨이의 특별한 소프라노 리제 다비드센이 열정적인 디바 토스카로 출연한다.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무대에서 영화관으로 생중계되는 맥비카의 스릴 넘치는 연출이 기대된다. 영국계 이탈리아 테너 프레디 드 토마소는 토스카의 혁명 애호가로서 강력한 바리톤인 카바라도시 역으로 분한다. 퀸 켈시는 가학적인 스카피아 경찰서장 역을 맡고, 지휘의 야니크 네제 세갱은 푸치니의 가장 기억에 남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한다. * 출연 리제 다비드센(토스카), 프레디 드 토마소(카바로도시), 퀸 켈시(스카르피아), 페트릭 칼피찌(사크리스탄)
-
필름소사이어티
어른 김장하
"어른은 없고 꼰대만 가득한 시대, 당신은 어떤 사람이 될 것인가?" 경남 진주의 어느 한약방, 그곳에는 60년 동안 한약방을 지킨 한약사 김장하 선생이 있다. 전 재산을 사회에 환원하고도 인터뷰 한 번 하지 않고 많은 이들을 도우면서도 자신의 옷 한 벌 허투루 사지 않는 사람. 11월, 좋은 어른을 기다리는 당신에게 김장하의 이야기가 찾아갑니다.